편집 : 2018-04-11 13:0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슈롬코리아, 배우 이연희, 정샘물, 나승연과 함께하는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 개최
“그녀들의 프리미엄 스토리는 눈빛에서 시작된다”

- 내츄렐의 새로운 뮤즈, 배우 ‘이연희’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으로의 초대

- 이연희 정샘물, 나승연에게 듣는 “그녀들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 (대표이사: 이지민)의 데일리 컬러렌즈 브랜드 내츄렐은 배우 이연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 나승연과 함께 그녀들의 프리미엄 눈빛 스토리를 듣는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를 지난 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클래스’와 내적인 아름다움을 함께 갖출 수 있는 ‘멘토링 클래스’로 구성되었다. 뷰티 클래스는 메이크업계의 1인자 정샘물씨로부터 프리미엄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어서 진행된 멘토링 클래스는 미모와 지성을 겸비해 전 세계를 감동시킨 전 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원회 나승연 대변인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를 듣는 강연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내츄렐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이연희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내츄럴 메이크업의 창시자 정샘물씨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면서 눈동자 컬러와 유사한 시크 브라운과 퓨어 블랙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했다.


청중을 사로잡는 화술 전문가인 나승연씨는 “여성리더의 매력적인 소통법”을 주제로 행사에 참석한 20, 30대 여성들에게 여성 리더십과 매력적인 소통방법을 전했다.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한국여성들의 섬세함, 소통능력, 전문성, 아름다움 등을 강조하면서 세계를 감동시킨 그녀의 커뮤니케이션, 그 프리미엄 스토리를 공유했다. 또한 참석한 젊은 여성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그녀들의 인생을 위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배우 이연희는 ‘화정’이란 드라마 종영 후 첫 공식행사로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자연스런 눈빛의 대명사로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지며 아름다운 프리미엄 눈빛 연출의 노하우를 소개했다. 특히, 시크 브라운의 자연스러운 컬러와 퓨어 블랙의 세련된 눈빛 연출을 위한 그녀만의 뷰티팁을 팬들과 공유했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를 통해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의 비법을 공유하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클래스가 참가자들에게 알차고 보람된 시간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김용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2015년10월05일 16시45분]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슴보형물 브랜드 MENTOR(멘토), ’여자, 볼륨을 높여라’ 성료 (2015-11-30 19:25:00)
생리전용 여성청결제 '질경이', 배우 이재은과 전속모델 계약 (2015-08-24 15:45:00)